사회 이슈 / / 2024. 11. 6. 11:54

양치승 헬스장 보증금 사기 논란 무혐의 처분 대체 왜?

반응형

양치승의 헬스장 보증금 사기 논란과 무혐의 처분에 대한 기사를 통해 사회적 반응과 여론, 앞으로의 계획과 전망을 알아보세요.



양치승 헬스장 보증금 사기 논란 무혐의 처분

목차


    양치승, 헬스장 보증금 사기 논란에 무혐의 처분 나와 반발

    헬스 트레이너 겸 방송인 양치승(50)이 헬스장 전세 보증금 사기를 당했다고 주장하며 임대인을 형사 고소했으나, 무혐의 처분을 받았습니다.


    양치승의 주장과 현 상황

    양치승은 헬스장 전세 보증금 사기를 당했다고 주장하며, 임대인을 형사 고소했지만 무혐의 처분을 받았습니다. 그는 이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양치승의 막튜브'를 통해 알리며 "황당하고 답답하다"고 토로했습니다. 양치승은 모든 임차인에게 보증금을 갚지 않았음에도 사기죄가 성립되지 않은 것에 대해 매우 허탈해하며, 담당 변호사에게 어떤 사기를 쳐야 사기죄가 성립되는지 물어봤다고 합니다. 그는 항소 준비를 하고 있으며, 기죽지 않고 더 열심히 살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임대인 측의 입장

    임대인 측은 처음부터 사기 칠 의도가 없었고, 재계약을 하려 노력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강남경찰서에서는 임대인이 처음부터 사기 칠 의도가 없었다고 판단하여 무혐의 처분을 내렸습니다. 하지만 양치승은 이에 대해 "처음에 사기 치지 않으려 했다면 나한테 10년, 20년 동안 돈 많이 벌어서 나가라고 안 했을 것이다"라고 반박하며, 임대인의 주장을 받아들이기 어렵다는 입장입니다.


    법적 대응과 그 결과

    양치승은 헬스장 전세 보증금 사기를 당했다고 주장하며 임대인을 형사 고소했으나, 무혐의 처분을 받았습니다. 이에 대해 양치승은 매우 허탈해하며, 항소를 준비 중입니다. 그는 "기죽지 않고 더 열심히 살겠다"고 다짐하며, 힘든 상황에서도 밝게 열심히 사는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말했습니다. 양치승은 주택담보대출로 4억원을 헬스클럽에 투자했으며, 회원들에게 환불을 다 해드릴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슈스케치 최신 기사

     

    마약으로 감방 간 고등래퍼 윤병호 구치소서 또 불법 투약

    최근 교정시설 내에서 마약류 불법 투약 사건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교정당국의 관리 문제와 재소자들 간의 약품 유통 실태가 도마에 올랐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러

    issuesketch2021.tistory.com

     

    닭한마리 국에 떠 있는 검은 깨 인줄 알았던 것의 정체는?

    음식점 위생 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 닭한마리 국물에서 벌레가 발견되면서 많은 네티즌들이 충격을 받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목차충격적인 음식점 위생 상태최근

    issuesketch2021.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