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이슈 / / 2024. 10. 6. 13:51

남친 업소 출입 확인으로 억대 수익 챙긴 유흥 탐정?

반응형

유흥 탐정 사건 남자친구의 업소 출입 기록을 확인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 일명 '유흥 탐정'이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도대체 어떻게 이들은 범행을 저지른 것일까요?



남친 업소 출입 확인으로 억대 수익 챙긴 유흥 탐정

목차


    유흥 탐정 사건: 남친 업소 출입 확인으로 억대 수익

    최근 인천지법에서 '유흥 탐정'으로 알려진 A씨(40)가 남편이나 남자친구의 성매매 업소 출입 기록을 여성 의뢰인들에게 제공하여 억대 수익을 챙긴 혐의로 징역형을 선고받았습니다. A씨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기소되어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160시간, 그리고 2300만원의 추징 명령을 받았습니다.


    범행의 시작과 전개

    A씨는 지난해 3월부터 11월까지 약 8개월간 여성 의뢰인 2000여명에게 남편이나 남자친구의 성매매 업소 출입 기록을 제공하고 1억4000만원을 받아 챙긴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과거 성매매 업소를 운영한 경험이 있는 지인 B씨의 제안을 받은 A씨는 이 범행을 함께 계획하고 실행했습니다.


    광고와 의뢰비 관리

    B씨는 여성 전용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한 건당 5만원을 내면 내 남자의 성매매 업소 출입 기록을 확인해 드립니다"라는 광고 글을 올렸습니다. A씨는 자신의 계좌로 여성 의뢰인들의 의뢰비를 받아 관리하며 범행을 도왔습니다. 이 과정에서 B씨는 성매매 업소 운영자들이 손님의 출입 기록 및 인적 사항 등을 정리해 공유하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개인정보를 확보한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재판 결과와 판결 이유

    홍준서 판사는 A씨에게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하며, 사회봉사 160시간과 2300만원 추징을 명령했습니다. 판사는 "의뢰비 입금 계좌 내역 등 여러 증거를 보면 정보통신망을 통해 알게 된 다른 이들의 비밀을 누설한 혐의가 유죄로 인정된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범행을 주도하지 않았다는 점 등을 고려해 형량을 결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슈스케치 최신 기사

     

    화투 치다 결국...경북 봉화 살충제 사건 반복되는 음식물 농약 테러

    경북 봉화에서 발생한 살충제 음독 사건은 과거 농약 테러 사건들과 판박이였습니다. 사건의 원인과 결과를 분석하며, 반복되는 비극을 막기 위한 해결책을 모색합니다.목차경북 봉화 살충제

    issuesketch2021.tistory.com

     

    한국 축구의 진짜 문제 언론플레이? 과연 숨은 스파이는 누구?

    한국 축구의 아시안컵 실패는 단지 감독의 문제만이 아닙니다. 정몽규 회장의 리더십과 대한축구협회의 구조적 문제가 더 큰 문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한국 축구의 진짜 문제를

    issuesketch2021.tistory.com

     

    지연 황재균 결혼 2년 만에 이혼 서로의 다름 극복 못해

    지연과 황재균이 결혼 2년 만에 이혼을 결정했습니다. 서로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별거 끝에 이혼 절차를 진행 중입니다. 자극적인 보도와 추측성 댓글을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목차지

    issuesketch2021.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